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임형주, KBS <찾아가는 음악회> 2년 연속 특별 MC및 출연료 전액 기부!!

공유
0

임형주, KBS <찾아가는 음악회> 2년 연속 특별 MC및 출연료 전액 기부!!

▲ 임형주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 기자]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가 2일 KBS 1TV <찾아가는 음학회>에서 임형주는 아름다운 노래로 공연장을 꽉 채우는 것과 더불어 지난해에 이어 백승주 아나운서와 2년 연속 프로그램 공동 MC를 맡아 더욱 자리를 빛낼 것으로 보인다.

임형주는 지난 해 <찾아가는 음악회>에 출연해 자신의 출연료 전액을 기부하며 무대의 감동을 배가 시킨 데 이어 올해 역시 출연료 전액을 저소득층 자녀 문화예술 프로그램에 기부할 것으로 밝혀 실천하는 젊은 지식인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예술인의 아름다운 모범으로 또다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화제들로 눈길을 끌고 있는 KBS 1TV 의 <찾아가는 음악회>는 문화공연에서 소외된 지역을 직접 찾아가 수준 높은 음악은 제공하는 연중 기획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팝페라테너 임형주와 더불어 소프라노 이지은, 서울시향 현악 5중주, 가수 남궁옥분, 최성수, 재즈보컬 웅산, 서바이벌 탑 밴드 우승팀 톡식, 퓨전 국악 그룹 미지 등이 함께 출연해 따뜻하고 아름다운 감동의 무대를 만들며, 또한 임형주는 진행 뿐 아니라 오늘 무대에서 서울 현악 5중주단의 반주로 ‘Adagio(아다지오)’와 뮤지컬 캣츠‘Memory(메모리)’ 부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데, 매번 풍부한 표현력과 아름다운 음색으로 깊은 감동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팝페라테너의 무대에 관객들의 관심과 시선이 모아질 전망이다.

이에 임형주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렇게 관객들과 가까이 호흡하며 기억에 남을 멋진 공연과 음악을 전해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음악은 희망과 위로를 전달하는 아름다운 언어다. 이렇게 음악을 통한 치유와 소통,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KBS <찾아가는 음악회>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가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고 백승주 아나운서와 공동 MC로 나서는 <찾아가는 음악회>는 오는 616일 토요일 오후 350분에 KBS 1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