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공유’ 겉마음 vs 속마음 ‘빅’ 3인 커플 컷 사실은 이렇다! 전격 비교!

공유
0

‘공유’ 겉마음 vs 속마음 ‘빅’ 3인 커플 컷 사실은 이렇다! 전격 비교!

▲ 빅_공유,이민정,배수지[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 기자] 오늘(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연일 뜨거운 이슈가 되고 있는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국민 로코 ‘빅’(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지병현, 김성윤/제작: 본팩토리)이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3인 커플 컷의 숨겨져 있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름하여 공유의 겉마음 속에 숨겨진 속마음 이전에 공개됐던 3인 커플 컷의 공유는 우 민정, 좌 수지 임에도 불구하고 초월한듯한 새침한 표정으로 화제가 된바 있다.

이 컷이 공개됐을 당시 계 탄 공유’, ‘과연 여배우들이 복 받았을까? 공유가 복 받았을까?’ 라는 화두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추가로 공개된 커플 컷에는 마치 이 질문에 화답을 하듯 밝게 웃고 있는 공유의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훈훈한 꽃미소로 여심을 유혹하는 공유의 밝은 모습과 함께 이민정, 배수지의 단아한 미소는 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은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과 천하쑥맥 여교사의 아찔 짜릿한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국민 로코 은 오늘(4) 955, KBS 2TV를 통해 첫 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