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차형사>강지환-성유리의 로맨틱 런웨이 키스 !

공유
0

<차형사>강지환-성유리의 로맨틱 런웨이 키스 !

▲ 차형사[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 기자] 영화 <차형사>를 통해 파격 변신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강지환, 성유리 커플이 코믹함을 벗어 던진 로맨틱한 반전 키스신으로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쾌도 홍길동]의 ‘길녹커플’에서, 우열을 가리기 힘든 비주얼 쇼크를 선사하며, 굴욕의 변B커플로 등극한 두 사람은 <차형사>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 최강 커플 호흡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이렇게 해서 탄생한 명장면이 바로 런웨이 키스신! 티격태격하면서도 F/W 첫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끝마친 디자이너 ‘영재’ 성유리와, 모델 ‘차형사’ 강지환은 화려한 조명과 쏟아지는 폭죽 세례 속에,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며 로맨틱하고도 뜨거운 키스를 나눈다. 세간의 화제를 모은 이병헌-김태희의 사탕키스, 현빈-하지원의 거품키스를 능가하는 로맨틱한 런웨이 키스로 단숨에 극장 안을 숨죽이게 만든 강지환-성유리 커플은 이번 키스신에 임하는 각오 또한 남달랐다고 한다.
성유리는 “<차형사>가 코믹 영화이긴 하지만 마지막엔 기억에 남을 만한 키스신을 만들어보고 싶었다. 적극적으로 강지환씨를 리드했다”며 남다른 열정을 불태웠으며, 강지환 또한 “가장 마지막에 찍은 신이다. 그 만큼 최선을 다했는데 감독님이 빨리 컷을 외치더라”며 너무 일찍 끝나버린 키스신에 대한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이렇게 완성된 두 사람의 런웨이 키스신은 영화 초반의 폭발적인 웃음에 더해, 로맨틱한 볼거리까지 선사하며 극장을 찾는 관객들을 즐겁게 만들고 있다.

영화 <차형사>는 5월 30일 개봉, 연일 뜨거운 열기 속에 절찬 상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