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지, 공유에게 백허그?! 무슨사이?

공유
0

수지, 공유에게 백허그?! 무슨사이?

▲ 공유, 수지[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기자] 배수지가 공유를 백허그 하는 현장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 된 스틸 속 수지는 거칠게 공유를 백허그 하고 있다. 공유를 향한 달콤한 수지표 백허그는 남성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내지만 공유만은 예외다. 공유는 수지 백허그에 빠져나가려고 몸부림 치고 있기 때문. 또한, 공유가 빠져나갈세라 더욱 꽉 백허그를 하고 있는 수지의 다부진 표정은 의아함을 던진다. 과연 둘 사이에 어떤 흥미진진한 사연이 숨겨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수지가 공유 백허그 하고 있는 스틸은 다름아닌 ‘빅’의 한 장면. 지난 방송에서 30대 전문의 서윤재(공유) 몸 안으로 들어간 18세 사춘기 소년 강경준(공유)과 어리버리 천하쑥맥 여선생 길다란(이민정)의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펼쳐졌다. 이 가운데 죽고 못사는 보이 프렌드 강경준의 행방을 쫓아 미국에서 날아온 장마리(배수지)의 등장은, 세 사람의 미묘 복잡한 관계에 대한 호기심 증폭과 함께 예측불허 전개를 예고한다.
수지-공유 백허그 스틸 공개를 통해 특급돌 수지의 첫 등장을 예고한 국민 로코 ‘빅’은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과 천하쑥맥 여교사의 아찔 짜릿한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