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수 ‘적우’(Red Sun), 오는 7월, ‘나는 가수다’ 콘서트 무대 합류! 변함없는 실력 과시 하겠다!

공유
0

가수 ‘적우’(Red Sun), 오는 7월, ‘나는 가수다’ 콘서트 무대 합류! 변함없는 실력 과시 하겠다!

▲ 적우[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기자] 지난 4일, 2006년 이후 6년 만에 리메이크 기획앨범 <잃어버린 전설 Vol.2> 전곡 음원을 공개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가수 ‘적우(Red Sun)가 <나는 가수다>콘서트에 전격 출연 결정으로 화제가되고 있다.

특히 적우는 지난 6월 3일에 여수 엑스포 빅 O(Big-O) 무대에서 열린 <나는 가수다> 스페셜 공연에 나가수 시즌 1’ 출연자들과 함께하는 콘서트에는 처음으로 합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으며 이 기세를 이어 내달 열릴 <나는 가수다> 서울 콘서트에도 참가할 예정으로 적우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펼쳐 보이며 여전히 변함없는 자신의 기량을 과시할 계획. 이에 가수 적우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여수 엑스포 관계자 분들의 계속 되는 요청으로 출연한 지난 엑스포 나가수공연에서 열광적인 반응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지난 2010년 말, ‘노래를 듣는 분들에게 햇살처럼 따듯하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의미를 담아 적우의 한자를 비 ’ ()에서 깃 ’()로 바꾸고 영문 역시 ‘Red rain’에서 Red Sun’ 으로 바꿔 활동하게 되었다. 앞으로 이 이름의 의미처럼 더욱 커진 대중의 사랑에 노래로 보답할 계획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잃어버린 전설 Vol.2> 새 음원 12곡 전곡을 공개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는 것과 동시에 각종 행사 및 방송계와 CF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가수 적우는 오는 17SBS <도전1000>에 출연하여 노래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7<나는 가수다> 콘서트 서울 앵콜 무대에 오르는 등 앞으로도 계속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