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DB대우證, 에스원 중국 보안상품 판매 본격화

공유
0

KDB대우證, 에스원 중국 보안상품 판매 본격화

[글로벌이코노믹=윤지현기자]KDB대우증권은 4일 에스원에 대해 국내 보안산업의 안정성에 기반한 수익창출이 지속될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71000원을 유지했다.

정대로 연구원은 “매분기 가입자 순증을 기록하며 유지계약 건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실질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영업자산이 증가한다는 측면에서 긍정적”이라며 “성장잠재력이 높은 국내 보안시장에서 성장지속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에스원의 2분기 매출액은 2777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7.3% 증가할 것으로 분석됐다.
다만 영업이익은 세콤홈즈 마케팅비용(약 40억원)집행으로 전년 동기대비 0.5% 감소한 413억원으로 전망됐다. 정 연구원은 “자회사인 시큐아이닷컴이 전년동기대비 두자릿수 성장이라는 양호한 실적을 거뒀다”면서 “1분기대비 세콤홈즈의 순가입자 둔화에도 불구하고 1,2분기 연속 1만건 이상의 가입자 순증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돼 ARPU(1분기 13.4만원)의 소폭개선도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하반기 가정용 보안시장 확대를 위한 공격적인 영업활동으로 높은 수준의 가입자 순증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하고, 중국 현지의 삼성그룹 계열사를 대상으로 한 매출이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