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워프 챌린지2’ 진행

공유
0

KT, ‘워프 챌린지2’ 진행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속도 빠른 LTE 폰만 있으면 누구나 올 여름 휴가지와 패밀리레스토랑에서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T(회장 이석채)는 LTE WARP 속도에 따른 자신감을 바탕으로, 여름 대표 휴가지와 유명 패밀리레스토랑에서 LTE WARP 고객 전원에게 기본 혜택을 제공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자사/ 타사 고객들의 휴대폰 속도에 따라 총 2만 여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워프 챌린지(WARP Challenge) 2’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워프 챌린지2’는 부산 해운대와 오션월드, 그리고 전국 24 개 베니건스 매장 등에서 7월 중순부터 8월까지 진행된다.

▲ KT는 여름 대표 휴가지와 유명 패밀리레스토랑에서 LTE WARP 고객 전원에게 기본 혜택을 제공하는 ‘워프챌린지2’ 행사를 8월까지 진행한다이통사 관계없이 누구나 자신의 폰으로 행사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워프 타이머 쿠폰’을 다운받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타이머 쿠폰을 빠르게 다운받을수록 경품 혜택이 커진다.

해운대에서는 18일부터 31일까지,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 ‘해운대 이벤트광장’에 설치된 전용 부스에서 워프챌린지2 이벤트가 진행되며, 다운로드 속도에 따라 웨스틴조선부산호텔 숙박권, 해운대푸드상품권, 해운대 시설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이벤트 참여한 올레 모바일 전 고객에게는 해운대 F&B노천카페 먹거리 10% 할인권을 제공하고 스마트폰 전자지갑 올레마이월렛 이용 고객에게는 해운대 시설 1000원 할인권도 제공한다.

오션월드에서는 14일부터 8월 18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이벤트가 진행되며, 다운로드 속도에 따라 오션월드 1년 시즌이용권, 자유이용권, 썬캡 등을 제공한다.

또한, 베니건스 대학로점, 코엑스점 등 전국 24개 베니건스 매장에서도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일 이벤트가 진행되며, 다운로드 속도에 따라 커플 식사권, 커플 스테이크 세트 등을 제공하고, LTE WARP 고객에게는 후렌치후라이가 기본 제공된다.
KT는 워프챌린지2 이벤트와 함께 최고 사양의 갤럭시SIII LTE 단말 체험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해운대 이벤트광장에서는 7월 중 최신 개봉영화 주연 배우 무대인사, 런던올림픽 축구 대표팀 예선 생중계, 밴드 공연 및 영화 상영 등 다채로운 행사가 있을 예정이다.

KT 개인Product&Marketing본부 강국현 본부장은 “LTE WARP의 빠른 속도를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유명 휴가지와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휴가철 LTE WARP와 함께 즐거운 휴가도 보내고 푸짐한 혜택도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