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H, 고양원흥 보금자리지구 단독주택용지 공급

공유
0

LH, 고양원흥 보금자리지구 단독주택용지 공급

[글로벌이코노믹=조상은기자]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고양원흥 보금자리지구에서 점포겸용 단독주택용지를 최초 공급한다.

이번에 공급되는 단독주택용지 160필지는 필지별 면적 210~350㎡, 공급금액 36만1200천~64만2250천원으로, 전산추첨 방식으로 공급되며, 1년 거치 3년 무이자 할부의 조건이다.
공급하는 필지는 점포겸용 단독주택용지로 4층 이하로 5가구 까지 건축이 가능하며 1층에는 연면적 40%범위 내에서 점포설치가 가능하다.

특히 공급가격이 3.3m2당 평균 600만원선으로 저렴한 이점이 있다.

원흥지구 내 풍부한 자족시설로 인한 임대수요가 충분한 만큼 고정적인 임대수입 확보가 가능해 은퇴자 등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보인다.

일반실수요자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1인이 2필지 이상 신청가능하다.

내달 8일 LH 토지청약시스템(http://buy.lh.or.kr)을 통해 신청접수를 받고, 당일 추첨 및 9일 당첨자 발표를 거쳐 20일부터 3일간 계약체결이 진행된다.

토지 분양과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LH 토지청약시스템의 매각공고를 확인하거나 고양직할사업단 판매부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고양원흥지구는 광화문까지 12km로 도심 접근성이 좋고 인근 지구인근 지하철3호선 원흥역과 지구 남측에 경의선 강매역이 신설될 예정이다.

지구를 관통하는 서오릉로 및 원흥-강매간 도로와 인근 외곽순환고속도로, 강변북로 및 제2자유로 등 우수한 교통 환경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