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건설,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 559세대 분양

공유
0

현대건설,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 559세대 분양

[글로벌이코노믹=조상은기자]

현대건설이 내달 중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택지개발지구 업무 7블럭에 총 559세대 규모의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를 분양한다.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는 지하 3층, 지상 26~40층 총 3개동 규모로 건립되며 전용면적 84㎡ 542세대, 91~150㎡ 17세대로 구성돼 있다.

전세대 일반분양이며, 입주는 오는 2015년 7월 예정이다.

광교 신도시는 2016년에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 이용시 강남역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 경부, 영동, 용인서울 고속도로가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는 실수요자에게 인기 있는 평형대(전용면적 84㎡, 방 3개) 위주로 구성되며, 가변형 벽체를 달아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아파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ㄷ’자 주방은 물론 3베이(Bay) 구조도 적용된다.

아울러 천장을 일반 아파트 대비 20cm가량 높인 2.5m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였으며, 모든 가구를 남향으로 배치해 채광 및 조망에도 신경을 썼다.
시스템 에어컨(2개)은 물론, 빌트인 오븐 등 다양한 가전 제품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특히 광교신도시 내에 소형아파트의 비중이 수원의 타 지역대비 절대적으로 부족하고 중심 업무지구 내 향후 소형아파트의 추가 공급이 없는 점을 감안하면 중소형 평형대 위주로 구성돼 있는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의 가치는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는 광교신도시 내 행정타운법조타운컨벤션센터 등과 인접하여 중심지역 생활이 가능하고, 교육 중심지인 에듀타운과 인접하여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주차장은 100% 지하로 배치하고 지상 공간의 조경을 특화해 쾌적함을 더했다.

피트니스 센터GX룸골프연습장북카페탁구장멀티미팅룸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는 광교 중심지역에 위치하면서 호수 조망권을 갖춘 우수한 입지여건으로 2~3인 가족의 실수요자들이 많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