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관광공사, LA다저스 구장에서 한국의 밤(Korea Night) 행사 개최

공유
0

관광공사, LA다저스 구장에서 한국의 밤(Korea Night) 행사 개최

[글로벌이코노믹=홍정수기자]

▲ 애국가 부르는 박정현, 국기원 태권도 시범, 심정보 한국관광공사 본부장 시구, 박정현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 위촉(왼쪽부터)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4일(현지시간) 오후 LA다저스 구장에서 한국관광 프로모션 행사인 한국의 밤(Korea Night)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인기가수 박정현의 애국가 제창으로 시작되었다. 박정현이 애국가를 부르는 동안 경기장 LED 리본 전광판에 태극기가 펄럭이는 영상이 펼쳐져 장관을 이루었다. 애국가 제창에 이어 태권도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태권아리(Taekwon ARI : Dream of Taekwondo)라는 공연으로 국기원 시범단이 태권도 시범공연이 펼쳐 한국전통무술의 진수를 선보였다.

이어서 한국관광홍보 캐릭터인 초롱이 색동이가 시구자인 심정보 한국관광공사 마케팅본부장을 인솔하여 시구를 하고, 가수 박정현이 라이브로 미국 국가를 부른 후 미프로야구 LA 다저스와 시카고 컵스의 경기가 시작됐다.

관광공사는 다저스 구장에서 가수 박정현을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박정현은 홍보대사로서 한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한국관광을 홍보하는 역할을 하면서,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리는 일에 나서게 된다.

관광공사 강옥희 LA지사장은 "한국의 밤 행사를 통해 한국관광의 인지도를 높이고, 국기원의 시범공연을 통해 보다 많은 태권도 수련생들이 한국을 찾는 동기가 마련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