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키피탈, 현대·기아차 저금리 할부 및 특별 프로모션 시행

공유
0

현대키피탈, 현대·기아차 저금리 할부 및 특별 프로모션 시행

▲ 현대캐피탈은 8월 현대·기아차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저금리 할부와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글로벌이코노믹=김재현기자] 현대캐피탈은 8월 한달동안 현대·기아차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저금리 할부와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현대자동차의 i30와 i40, 벨로스터의 할부 금리를 3%로 낮췄다. 기존 금리가 7.95%인 것을 감안하면 금리 부담이 절반 이상 줄어든 셈. 단, 저금리를 적용받는 대출원금은 최대 1500만원으로 제한된다.
또 해당 차종을 51개월 이상 장기 할부로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대출원금의 1%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장기 할부로 월 할부금은 낮추고 캐시백까지 받는 '일석이조'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현대·기아차 구입 시 정기적인 월 할부금 납입이 어려운 고객은 현대키피탈의 '원금 자유상환 할부' 상품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할부기간(12개월) 내 중도상환수수료 부담 없이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자유롭게 대출원금을 납입할 수 있다. 금리는 5.9%로 은행 마이너스 통장 대비 저렴한 수준이며 약정기간 중 추가적인 금리인상이 없는 고정금리라는 것도 장점이다. 에쿠스와 영업용 차량을 제외한 현대·기아차 전 차종에 적용된다.

이밖에도 쏘나타는 3.9%, 투싼 ix는 4.9% 저금리가 적용되며(36개월 할부 기준), 기아자동차의 K7과 쏘렌토R(구형)은 12개월, 24개월, 36개월 각각 1.9%, 2.9%, 3.9% 저금리 혜택이 주어진다.

1% 초저금리가 적용되는 차종도 있다. 포르테와 싼타페(구형) 및 하이브리드 차량(쏘나타, K5, 포르테)이 대상이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올해 들어 가장 파격적으로 실시하는 저금리 할부와 프로모션"이라며 "휴가철 신차구입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