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퀄컴-LG, 쿼드코어 기반 스마트폰 선보여

공유
0

퀄컴-LG, 쿼드코어 기반 스마트폰 선보여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퀄컴은 LG전자와의 협력을 통해 최신 스냅드래곤 S4 프로(Snapdragon S4 Pro) 플랫폼을 LG전자에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력에 따라 LG전자가 현재 새롭게 개발중인 스마트폰 모델에 퀄컴의 최신 스냅드래곤 S4 프로(Pro) 프로세서가 탑재될 예정이며, 이 제품은 오는 9월 국내출시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판매될 계획이다.
LG 전자의 이번 스마트폰은 퀄컴의 최신 쿼드코어 CPU 스냅드래곤 S4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LTE 기능 또한 지원하는 최신 단말기로 음성 및 웹서핑, 게임, 유저 인터페이스 (UI) 및 그래픽 애플리케이션 측면에서 최상의 모바일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아드레노 320 GPU의 지원으로 선명한 고화질 HD 디스플레이까지 만나 볼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퀄컴 라즈 탈루리 (Raj Talluri) 제품관리 수석 부사장은 “ 탁월한 성능과 최신 기술을 자랑하는 다양한 LTE 스마트폰을 선보여온 선도적인 명성의 LG전자에게 퀄컴의 LTE 기술력과 더불어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쿼드코어 CPU 스냅드래곤 프로세서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최상의 모바일 경험과 강력한 LTE 기능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곧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일 스마트폰 모델은 쿼드코어 CPU의 장점은 물론 S4 프로(Pro) 프로세서만의 탁월한 강점까지 갖춰, 3G, 4G 및 LTE 네트워크간의 원활한 연결을 보장함으로써 LTE 네트워크가 지원되지 않는 지역에 진입하더라도 통화나 데이타가 끊기는 일이 없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