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홈쇼핑, 2일 삼성전자“디지털 슈퍼박람회”진행

공유
0

롯데홈쇼핑, 2일 삼성전자“디지털 슈퍼박람회”진행



▲ 롯데홈_삼성 스마트 TV.
[글로벌이코노믹=윤경숙기자]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이 오는 9월 2일(일) ‘삼성전자 슈퍼선데이 특집전’을 진행하고, 이날 하루 동안 TV, 냉장고, 세탁기 등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총20시간에 걸쳐 판매한다.



신한카드 결제 시 7% 추가 할인 혜택(결제 후 차감 방식)을 제공하며, 11% 할인 쿠폰과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콤보 모바일 쿠폰도 제공한다.(일부 상품 제외, SMS 휴대폰 발송) 이외에도 생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백화점 총 1,100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제공한다.



판매 상품은 필수 가전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40~55인치 삼성 스마트 TV 27인치 TV’를 154만9,000원부터 판매하며,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노래방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삼성 세탁기’(14kg)는 53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전 구매 고객에게 삼성 정품 청소기를 증정하며, 액체세제, 빨래건조대, 욕실매트, 옷걸이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삼성 지펠 프린세스링 냉장고’(737L 트윈홈바)는 2012년형 신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프린세스링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모든 혜택을 받으면 98만원 대에 (무12개월) 구매할 수 있다.



‘삼성 데스크톱’(100만원 대)은 23인치 Full HD LED와 TV 수신카드를 장착하고, 실시간 녹화 기능과 PC와 TV 화면을 동시에 볼 수 있는 PIP 기능을 탑재했다. 삼성 컬러 복합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역대 방송 사상 최저가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개국 11주년을 기념해 ‘꿈의 쇼핑’ 이벤트를 열고, 오는 9월 1일(토)부터 16일(일)까지 생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싼타페 자동차(2명)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