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트레이드증권, 새로운 슬로건 발표

공유
0

이트레이드증권, 새로운 슬로건 발표

[글로벌이코노믹=배윤성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은 최근 증권업의 불황 국면을 선도적으로 헤쳐 나가고 이를 위한 내부 결속을 통해 중기목표인 ‘TOP 10’ 진입 시점을 앞당기기 위해 10일 새로운 슬로건을 발표했다.

 
‘Exciting Trade’로 명명된 새 슬로건은 인생의 중요한 한 축인 투자 활동을 통한 즐거움과 설렘, 수익에 대한 기대를 젊고 활기차게 형상화하고자 한 것이다.

또한 고객을 위해 항상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이트레이드증권 임직원들과 함께 함으로써 고객의 투자 활동이 즐겁고 건강한 삶의 의미가 돼야 한다는 내부적인 다짐도 내포하고 있다.

남삼현 이트레이드증권 대표는 “불황에도 불구하고 대규모 자본이 투입되는 차세대 시스템 구축과 슬로건 변경이라는 과감한 결정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에 대한 ‘신뢰’와 회사의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당사의 고객과 임직원부터 투자 활동이 가져야 할 본연의 가치인 즐거움과 건강함을 생활화한다면 고객 수익율의 제고는 물론 밝고 활기찬 이트레이드 문화의 확산, 아울러 건전한 자본시장의 육성 발전까지 이어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