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캐피탈, K3 출시 맞아 리스·렌탈 프로그램 가동

공유
0

현대캐피탈, K3 출시 맞아 리스·렌탈 프로그램 가동

[글로벌이코노믹=김재현기자] 뛰어난 디자인과 품질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기아자동차의 신차 K3를 더욱 여유롭게 즐길수 있는 리스·렌트 프로그램이 선보였다.

현대캐피탈(대표 정태영)은 기아자동차 K3 출시를 맞아 최대100만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스·렌트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K3 리스·렌트 이용자들은 1회차 리스·렌트료 50만원을 지원받는다. 또한, K3 리스·렌트 만기후 K5와 K7, K9 등 기아자동차 K시리즈로 재계약할 때 50만원을 추가 지원 받으며 이와 별도로 차량가격의 1%에 해당하는 금액을 리스·렌트료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현대캐피탈은 K3 리스·렌트 고객에게 최고급 썬팅 서비스(썬가드, 3M, 루마 중 선택)를 제공하며 60개월 장기 리스 이용고객에게는 실내클리닝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준중형급 신차에 할인 혜택을 주는 것은 드문 경우"라며 "이번 프로그램이 기아자동차의 K시리지를 단계적으로 이요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3 리스·렌트는 기아자동차 전시장을 통해 편리하게 문의, 이용할 수 있다. 전화 상담은 현대캐피탈 대표번호(1588-2114)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