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신證, 크레온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공유
0

대신證, 크레온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ETF 거래고객 대상..수수료 면제해주고 거래금액별 상품권 지원도

-스마트폰 무료지원, 매월 1회 이상 주식거래하면 최신 단말기도
[글로벌이코노믹=윤지현기자]대신증권 크레온이 한가위를 맞아 수수료무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 크레온은 올해 말까지 상장지수펀드를 거래하는 모든 고객에게 거래수수료를 면제해 주고 백화점상품권도 제공하는 '크레온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크레온 추석맞이 이벤트는 고객사은 이벤트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12월 말까지 상장지수펀드(ETF: Exchange Traded Fund) 거래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이벤트 기간내 매달 1,000만원 이상 Tiger ETF를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5명씩 총 15명을 추첨해 50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ETF를 100만원 이상 거래한 신규고객 중에 200명을 추첨해 1만원권 상품권도 제공한다. 대신증권은 스마트폰 무료지원 이벤트도 병행한다.

거래 금액에 상관 없이 '크레온 모바일'로 매월 1회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최신 단말기의 할부금을 지원한다. 대상 단말기는 갤럭시S3, 갤럭시노트 등이 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KB국민, 우리, 신한, 하나, 농협, 외환, IBK기업, SC, 씨티, 광주, 대구, 부산, 경남은행, 새마을금고와 에버리치(전 우체국)에서 개설한 다음, 크레온 커뮤니티 사이트(http://comm.creontrade.com)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추석이라는 명절을 앞두고 크레온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