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마스터뷰’전망 공모전 개최

공유
0

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마스터뷰’전망 공모전 개최

[글로벌이코노믹=조상은기자]

포스코건설이 도심 속 조망권에 대한 가치를 다시 한번 조명하기 위한 ‘송도 더샵 마스터뷰 전망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송도국제도시 최고의 조망권을 자랑하는 ‘송도 더샵 마스터뷰’ 분양을 앞두고 개최되는 것으로 집안에서 볼 수 있는 자연환경의 소중함과 위대함을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송도 더샵 마스터뷰가 위치한 F21∙22∙23-1블록은 세계적 골프 거장인 잭 니클라우스가 직접 설계한 골프장을 전면으로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골프장 너머 서해바다까지 내려다 보이는 송도 핵심 입지로 평가되고 있다.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달 31일까지 송도 더샵 마스터뷰 홈페이지에 사진을 올려주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7일 발표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3D Smart TV가, 2등 2명에게는 NEW iPad가, 3등 50명에게는 송도브릿지호텔 로즈가든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최근 지친 심신을 치유하는 힐링 열풍이 확산되면서 주택시장 내 조망권 프리미엄이 더 높아지고 있다”며 “가까이 있어 지나치기 쉬운 조망권에 대한 가치를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국제업무단지 F21∙22∙23-1블록에서 오는 11월 공급될 ‘송도 더샵 마스터뷰’는 지하2층, 지상25~34층, 17개동, 전용면적 72~196㎡, 전체 1861가구로 구성됐다.

단지 앞 초∙중∙고 예정 부지가 위치했고,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