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독약품, 어린이 건기식 ‘네이처셋 프렌즈’ 출시

공유
0

한독약품, 어린이 건기식 ‘네이처셋 프렌즈’ 출시

[글로벌이코노믹=이순용 기자] 한독약품(회장 김영진)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 프렌즈(NatureSet Friends)’를 출시한다.

네이처셋 프렌즈는 한독약품 네이처셋(NatureSet)의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기초영양 외에 칼슘, 아연, 베타카로틴, 오메가3 등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선택 영양을 제공해 조립식 영양설계가 가능하다.
네이처셋 프렌즈는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설탕, 중국산 원료를 첨가하지 않는 5무(無)원칙을 지향해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어린이들의 섭취가 용이하도록 츄어블, 분말, 액상 등 다양한 제형과 맛으로 출시했으며 어린이에게 친근한 KBS 인기 애니메이션 ‘후토스’ 캐릭터를 활용해 차별화했다.

네이처셋 프렌즈는 기초영양제품 1종과 선택영양제품 4종, 총 5종으로 구성됐다. 기초영양제품인 ‘후토스 종합비타민 미네랄’은 퀴노아와 건조효모에서 유래하는 천연원료 비타민으로 만든 어린이 종합비타민 미네랄 제품이다.

후토스 종합비타민 미네랄에는 비타민, 미네랄 원료를 포함하여 부원료로 유기농 과일분말 7종, 유기농 채소분말 5종, 베리분말 7종, 곡물분말 9종, 홍삼분말 등 자연원료 37종(주원료 4종)의 영양분이 골고루 들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