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차, 오픈 1년 만에 ‘11만 Fan’

공유
0

현대차, 오픈 1년 만에 ‘11만 Fan’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Like H!’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하며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돌잡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해 10월 오픈한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Like H!’는 풍부한 컨텐츠와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를 마련, 지난 주 11만 팬을 돌파하는 등 국내 자동차 업계 페이스북 중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한 인기 페이지로 자리매김했다.
▲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Like H!’의 오픈 1주년 기념‘돌잡이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러한 성원에 보답하며 현대차는 현대차 페이스북이 선택하는 돌잡이 물건을 맞추는 고객에게 주유상품권, 맞춤 USB,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돌잡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2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Like H!(www.facebook.com/AboutHyundai)’에서 돌잡이 물건을 선택한 뒤 축하 덕담 댓글을 남겨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총 365명의 고객을 선정하며, 다음달 21일 현대차 페이스북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Like H!’는 다양한 차량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매월 새로운 참여 이벤트를 마련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해왔다.

그 결과 2012년 ‘The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국제비즈니스대상)’에서 국내 기업 처음으로 베스트 페이스북 페이지 부문 ‘금상(Gold Stevie Winner)’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IBA는 전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활동을 평가하는 국제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보다 색다른 고객 감동을 위해 다양한 SNS 채널로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살아있는 SNS 채널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