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걸그룹 '핑크에이' 손나은, 전신 각선미 뽐내!

공유
0

걸그룹 '핑크에이' 손나은, 전신 각선미 뽐내!

▲ '무자식이 상팔자' 제작발표회에서 '핑크에이' 손나은,이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며 입장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 기자]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 JTBC 새 주말 드라마 ‘무자식이 상팔자’ 제작발표회가 정을영 감독은 개인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하고 출연배우 서우림, 이순재, 김해숙, 유동근, 송승환, 임예진, 윤다훈, 견미리, 천양자, 엄지원, 하석진, 오윤아, 정준, 김민경, 이도영, 손나은,이 참석한 가운데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사하고 간담회가 진행되었다.

이날 걸그룹 '핑크에이' 손나은,이 깔끔한 레이스장식 원피스을 입고 발표회장을 들어서며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고 입장해 후레쉬세레를 받았다.
손나은,은 극중 준기(이조영)와 같은 카페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생으로, 아버지를 일찍 여의고 엄마가 재혼하면서 외할머니 손에서 자라다가 중학교 졸업 후 홀로 서울로 상경 야간고등학교 3학년 재학 중 긍정적인 성격으로 닥치는데로 아르바이트를 뛰며 살아가는 당찬 역활을 맡았다.

‘무자식이 상팔자’는 60년 동안 한 집안을 든든하게 이끌어온 부부를 중심으로 세 아들 부부와 그 아이들의 이야기를 담아 힘겨운 싸움을 통해 가족이 소통하고 화해하는 법을 그린 드라마로, 사랑 때문에 울고 웃으며 함께 살아가는 안씨네 집안 사람들의 2012년 이야기는 오는 27일(토)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