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네즈, '프렌즈 위드 유'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공유
0

라네즈, '프렌즈 위드 유'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라네즈 '프렌즈 위드 유' 헐리데이 컬렉션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아모레퍼시픽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2012년 11월 연말연시를 맞아 라네즈가 선사하는 뜻밖의 선물을 컨셉으로, 유년시절의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는 ‘프렌즈 위드 유(Friends With You)’ 헐리데이 컬렉션을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라네즈 ‘프렌즈 위드 유’ 헐리데이 컬렉션은 미국의 커머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현실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기대하지 못했던 즐거움과 기쁨을 선사하는 뜻밖의 선물’을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어린 시절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가 열리는 순간 느꼈던 즐거움과 편안한 동심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컬러풀한 패턴과 다소 엉뚱하고 장난기 넘치는 캐릭터들로 패키지를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은 그동안 메이크업 제품만 출시된 것과는 달리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이 함께 출시된다. 라네즈 베스트 인기 아이템인 워터 슬리핑 팩_EX와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을 비롯하여 파워 에센셜 스킨 리파이너 라이트·모이스춰가 출시된다.


또 가루날림 없는 돔 타입의 듀얼 컬러 섀도, 끈적임 없이 싱그러운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글로스를 비롯해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Mix&Match가 가능한 듀얼 컬러 아이라이너가 새롭게 출시돼 연말 파티에서 돋보이는 파티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2012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은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 바탕에 눈과 입술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반짝이는 캣츠 아이를 강조해 신비로움과 도도한 매력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시크 스모키 룩(Chic Smocky Look)’, 달콤한 컬러와 눈물을 머금은 듯 촉촉한 반짝임을 강조해 요정 이미지를 연출해 주는 러블리 블링 블링 룩(Lovely Bling Bling Look)’, 메탈릭한 눈매를 강조해 고급스러우면서 드라마틱한 변신이 가능한 노블 글램 룩(Noble Glam Look)’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중국에서도 동시 런칭되는 이번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 매장, 라네즈 롯데 백화점,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