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생명과학의 첫 건기식품 천연비타민 리튠 출시

공유
0

LG생명과학의 첫 건기식품 천연비타민 리튠 출시

[글로벌이코노믹=이순용 기자] LG생명과학(대표 정일재)은 점차 다양해져 가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단 하나의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만든다라는 목표를 갖고 최근 천연비타민제인 re:tune (이하 리튠)을 출시했다.

리튠은 ‘다시’를 뜻하는 ‘re’와 ‘조율하다’라는 ‘tune’의 합성어로 불균형한 식생활과 습관으로 밸런스가 무너진 현대인의 건강을 다시 찾아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우리 몸에 가장 친화적인 영양을 전달하겠다는 [Body-Friendly(우리몸에 친화적인)]원칙과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위해[Smart(합리적인)], 인간과 환경 모두에게 지속가능한 건강함을 추구하는 [LOHAS(나와 모두에게 건강한]의 브랜드 철학을 추구하며 모든 제품은 좋은 원료를 고함량으로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비타민제는 원료에 따라 합성 비타민제와 천연 비타민제로 나눈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비타민제의 90% 이상은 합성 비타민제이다. 합성 비타민제는 원유의 정제 과정에서 나오는 부산물을 화학적으로 재조성해서 만든다.

천연 비타민이라 함은 흔히들 과일, 채소와 같은 원물에서 비타민을 추출하는 것으로 생각하지만 합성 비타민에 천연 추출물이나 분말 등을 첨가하거나 천연 원료에서 진액을 추출한 뒤 비타민 함량과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이를 화학적으로 변형하는 방법 모두 ‘천연 비타민’이라는 용어를 사용 할 수 있다.

리튠 멀티 비타민 & 미네랄은 과일, 채소와 같은 천연 유기농 원물에서 추출한 원료를 99% 사용하였다. 제품은 공식 브랜드몰(www.retune.co.kr)과 리튠 전화상담 라운지(080-2468-080)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