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천에 GS25 전용 최대규모 도시락공장 설립

공유
0

이천에 GS25 전용 최대규모 도시락공장 설립

▲ GS25가 경기도 이천에 설립한 한국데리카후레쉬 도시락 공장 내부 모습.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경기도 이천에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시락 공장인 한국데리카후레쉬가 들어선다.
한국데리카후레쉬는 지난 15일 오후 2시 오픈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생산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생산시설과 최첨단 설비를 갖춘 한국데리카후레쉬는 앞으로 수도권 일대의 4000여개 GS25에 도시락, 김밥, 주먹밥을 공급할 예정이다.



GS25에 따르면 한국데리카후레쉬는 밥 품질 향상을 위해 국내 유일의 전자동 취반기(밥을 짓는 시설)를 도입했을 뿐 아니라 위생적인 먹거리 생산을 위해 HACCP 인증을 염두에 두고 설계 된 안심 먹거리 공장이다.




한국데리카후레쉬는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등의 FRESH FOOD를 생산해 GS25에 공급해 온 영진데리카후레쉬가 확장 이전한 것으로 GS25와 함께 성장해 온 대표적인 먹거리 중소기업이다.



GS25한국데리카후레쉬 설계 단계부터 함께 참여하며 음식의 맛과 위생에 대한 먹거리 공장의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전수해 최대 규모, 최첨단 먹거리 공장의 성공적인 오픈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설명했다.



조길영 한국후레쉬데리카 대표는 향후 GS25와 함께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이천쌀을 이용한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라며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한국후레쉬데리카와 GS25가 힘을 합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먹거리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