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인포매티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관리 방안 세미나’ 개최

공유
0

한국인포매티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관리 방안 세미나’ 개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인포매티카(한국대표 최승철)는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한국인포매티카의 파트너사인 A1 커뮤니케이션즈와 함께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관리 방안 세미나’를 개최했다.

한국인포매티카와 A1 커뮤니케이션즈는 고객들에게 애플리케이션 ILM(Information Lifecycle Management) 솔루션을 통해 DB 아카이빙부터 테스트 데이터 관리(TDM), 데이터 보안에 이르는 다양한 단계의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수명 주기를 관리를 통해 효과적이고 비용 효율적으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는 방안을 소개했다.
▲ 한국인포매티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관리 방안 세미나’ 개최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인포매티카 최승철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이철민 부장이 DB 아카이빙을 통한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방안을 제시했고, A1 커뮤니케이션즈의 박창모 이사가 파일 아카이빙을 통해 어떻게 빅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지에 대해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한국인포매티카 유승주 본부장은 기업 내부에서의 개인 정보 및 기밀 데이터의 유출 방지를 위한 방안에 대해 소개했다.

한국인포매티카 최승철 대표는 “인포매티카 애플리케이션 ILM 솔루션은 IT 조직이 DB 아카이빙과 테스트 데이터 관리 및 데이터 마스킹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의 확장을 비용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고객들이 효과적인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관리로 비용 절감은 물론 기밀 보장과 성능 향상 방법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