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이코노믹 히트상품] 코오롱스포츠 헤스티아.

공유
0

[글로벌이코노믹 히트상품] 코오롱스포츠 헤스티아.

▲ 코오롱스포츠 헤스티아.

[글로벌이코노믹=윤경숙기자]코오롱스포츠 ‘헤스티아’는 지난 시즌에 출시해 큰 인기를 끈데 이어 올해 다양한 컬러를 도입해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헤스티아 ’는 고기능성 방풍원단인 윈드스타퍼(Windstopper) 소재를 겉감으로 사용, 찬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해주고 체내에서 발생하는 땀은 배출해주는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최고급 헝가리 구스다운을 적용한 전문가형 다운 자켓으로 추운 겨울 레저활동이나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테프론 가공을 통해 다운을 기름 등 오염물질로부터 보호하고, 내구성 및 형태 안정성을 강화해 주어 세탁 후에도 형태가 변형되지 않고 다운제품 고유의 부드러운 촉감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광흡수 발열 미립자에 의해 태양광이나 백열등 등의 빛 에너지를 열로 변환시켜 온도를 상승시키는 코어브리드(Corebrid) 소재를 적용하여 보온성을 강화하면서도 부피감을 줄여 활동하기 편안하다. 다운의 최대 단점인 정전기를 방지해 주며, 특수 테이프를 퀼팅선에 가공함으로써 다운제품의 단점인 털빠짐 현상을 없앴다.



코오롱스포츠는 지난해 헤스타이 다운을 출시해 완판한데(7만 5000여 장)이어 올해는 블랙, 네이비, 카키, 레드 등 7가지 칼라를 출시했고 여성용은 퍼플, 카키, 블랙 등 6가지 칼라를 출시해 판매를 늘려가고 있다. 가격은 47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