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 빨라진 ‘알툴바 v3.0’출시기념 이벤트

공유
0

더 빨라진 ‘알툴바 v3.0’출시기념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알툴바 3.0 버전출시를 기념해 옥션 쿠폰과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알툴바 3.0 버전은 ▲로딩 속도 향상 ▲ 윈도 8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IE10) 정식 지원 ▲사진 정보 보기 기능 추가 등이 개선됐다.
▲ ‘알툴바 v3.0’출시기념 이벤트알툴바는 기존 툴바에 대한 인식의 전환을 이끈 이스트소프트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광고성 툴바와 달리 캡쳐, 마우스 액션, 즐겨찾기 등 웹서핑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기능만을 담아 2007년 출시 이후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알툴바 3.0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IE10 지원을 기다려온 알툴바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사진정보보기 기능’을 통해 홈페이지나 블로그 등에 게시된 사진의 EXIF정보를 볼 수 있다. 웹 페이지 상의 사진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후 ‘사진정보 보기’메뉴를 클릭하면 해당 사진의 크기, 노출보정 등의 간단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알툴바 3.0버전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알툴바가 모두에게 쏩니다!’이벤트는 알툴바 최신버전을 설치하는 유저에게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옥션 20% 쿠폰을 전원 증정하고,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하여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2일까지 진행된다.

조성민 소프트웨어 기획 부문장은 “이번 알툴바 3.0버전 출시로 윈도8 환경에서도 알툴바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용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며 이번 알툴바 출시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