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몬플러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

공유
0

‘티몬플러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

앱 다운로드 고객에 한해 할인 쿠폰 무료증정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티켓몬스터 (대표 신현성)는 휴대폰 번호 하나로 매장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멤버쉽 서비스인 ‘티몬플러스 (TMON PLUS+)’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가입의 복잡함과 번거로움이 없고, 별도로 카드를 소지할 필요도 없어 혁신적인 고객 멤버쉽 서비스로 평가 받고 있는 ‘티몬플러스’는 현재 서울 및 분당 지역 200여 개 매장에서 활용되고 있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처럼 ‘티몬플러스’ 활용 매장의 숫자가 늘어남에 따라 티켓몬스터는 고객이 자신의 포인트를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티몬플러스’ 모바일 앱을 새로 내놓았다.
▲티몬플러스앱이미지 확대보기
▲티몬플러스앱
사용자들은 ‘티몬플러스’ 앱을 통해 어디서나 손쉽게 자신의 단골 매장 별 보유 및 사용 포인트와 각 매장 별 등급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현 위치를 기준으로 가장 가까이에 있는 ‘티몬플러스’ 가맹점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위치 확인이 안 될 경우에는 이름순 정렬), 매장 상세 화면에서는 각 매장의 정보와 지도 등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사용자들이 다운로드 받았거나 매장에서 발급된 다양한 쿠폰 및 혜택들을 편리하게 확인, 사용할 수 있어 이들에게 유용한 툴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몬플러스’ 앱은 현재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티켓몬스터는 이번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카페드롭탑, 와바, 카페띠아모, 맥주바켓 등 유명 매장들과 함께 할인 쿠폰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17일부터 7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티몬플러스’ 앱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에 한해 매일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이 무료로 제공되며, 쿠폰을 다운받아 해당 가맹점을 방문할 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사용이 가능하다.

티켓몬스터 신현성 대표는 “티몬플러스는 고객들에게는 편리한 혜택을 제공하고, 업체들에게는 ‘단골 확보’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개발된 혁신적인 서비스”라며 “이번 모바일 앱 출시를 통해 고객들과 업체들이 보다 끈끈하게 연결될 수 있을 거라고 예상되고, 앞으로도 우리는 티몬플러스 가맹점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