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룹 신화 14주년 기념 서울 라이브 콘서트 DVD, 26일 한.일 동시 발매!!

공유
0

그룹 신화 14주년 기념 서울 라이브 콘서트 DVD, 26일 한.일 동시 발매!!

▲사진제공-신화컴퍼니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신화컴퍼니제공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 기자]그룹 ‘신화’의 데뷔 14주년 기념 서울 라이브 콘서트 DVD가 한국과 일본에 동시 발매된다.


지난 10월, 데뷔 14주년 기념 컴백 스페셜 DVD 이 2만 5천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신화가 오늘 26일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데뷔 14주년을 맞이해 개최했던 서울 라이브 콘서트 스페셜 DVD <2012 SHINHWA GRAND TOUR IN SEOUL “THE RETURN”>을 발매하는 것.

이번 신화의 14주년 기념 서울 라이브 콘서트 DVD는 데뷔곡 “해결사”부터 “T.O.P”, “너의 결혼식”, “Brand New”등 신화의 히트곡과 함께 신화만의 완벽하고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가 수록됐으며, 신화 멤버의 유쾌한 토크타임과 함께 그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완벽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 영상이 담겨 있다.



특히, 이번 DVD는 10집 타이틀 곡 “비너스(Venus)”와 감미로운 발라드 “Hurts”의 최초 라이브 무대 영상과, 콘서트의 숨은 이야기가 담긴 ‘Special Stage’ 하이라이트 영상 또한 담겨 있어 그간 서울 콘서트DVD를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23.98 프레임으로 촬영을 시도해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영상미가 돋보이며, 멤버 각각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멀티앵글로 담아 골라볼 수 있는 재미를 넣어 DVD에 대한 팬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얻고 있다.


이에 신화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이번 신화의 스페셜 DVD는 14년 동안 신화를 한없이 기다려주고 사랑해 주신 많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했다. 특히 이번 DVD는 특수 촬영 기법을 동원해 한층 더 향상된 영상미로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그룹 신화는 오늘 26일(수) 데뷔 14주년 기념 서울 콘서트의 모든 것을 담은 이번 DVD <2012 SHINHWA GRAND TOUR IN SEOUL “THE RETURN”>을 한국과 일본 동시 발매 후, 오는 2013년 새 앨범을 들고 팬들의 곁에 찾아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