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영증권, 2012년 우수금융신상품 최우수상 수상

공유
0

신영증권, 2012년 우수금융신상품 최우수상 수상

[글로벌이코노믹=윤지현기자]신영증권은 사람의일생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개발한 '플랜업자산관리상품'이 금융감독원으로부터 '2012년 우수금융신상품'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금융상품을 개발해 고객을 대상으로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한 증권사에 주는 상이다.
신영증권의 '플랜업자산관리상품'은 증권업계 최초로 고객의 생애주기를 4단계로 구분하여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산관리형 상품이다.

특히 각 단계별 라이프 이벤트와 금융니즈를 분석하여 생애 전반에 걸친 체계적인 재무설계와 세대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자산관리를 가능하게 했다는 것이 이 상품의 특징이다.

미성년 자녀들에 대한 장기적인 투자습관유도와 올바른 증여·상속문화에 대한 공감을 제시하는 '플랜업주니어'가 첫 단계이며, 금융 경험이 많지 않은 사회초년생들의 주 소득원인 월급을 투자와 저축을 통해 위대한 월급으로 만들자는 취지의 '플랜업스타'가 2단계다.

이어 인생 100세 시대에 40대는 충분히 젊기에 지나치게 안정적인 투자보다는 중위험 중수익의 합리적 투자를 제시하는 '플랜업프라임', 은퇴 후 발생하는 금융 니즈를 체계적으로 분석, 그에 맞는 대표적인 6가지 은퇴설계 방향을 제시하는 '플랜업골드'의 4가지 생애주기를 포함하고 있다.

이처럼 세대적인 특성을 반영한 상품철학에 따라 어려운 증시여건에도 3단계까지 출시된 7개월여 기간 동안 약 2만6000계좌와 약 650여건의 증여가 달성됐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