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룹 비스트 ‘바디아트’ 도쿄 팬싸인회 개최!

공유
0

그룹 비스트 ‘바디아트’ 도쿄 팬싸인회 개최!

▲비스트바디아트
▲비스트바디아트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 기자] 자연을 근간으로 한 동양적 사상의 요가 위에 다양한 형태의 운동방법을 접목시켜 새롭게 만든 건강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바디아트’의 홍보대사로 명품바디 전도에 앞장서고 있는 비스트가 오는 2월 6일 도쿄 한류 거리의 메카인 쇼쿠안도리 쇼박스와 라이브 공연장에서 12시와 3시, 2회에 걸쳐 팬싸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비스트는 지난달 동경 단독 콘서트에서 성황리에 바디아트 프로모션을 마친 데 이어 비스트 ‘바디아트’ DVD를 일본에서 먼저 첫 선을 보이게 되면서 열렬한 성원을 얻은 바, 이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한 이벤트인 셈이다.
이번 팬싸인회는 비스트 ‘바디아트’ DVD를 구매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참여자를 선발한다. 비스트 바디아트’ DVD에 들어있는 당첨권을 통해 팬싸인회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되는 것.

바디아트'는 요가, 필라테스, 스트레칭 등의 핵심적 장점만 모아 새롭게 탄생된 차별화된 운동 프로그램.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부드러운 동작 위주로 재구성되어 체중감량은 물론 몸의 실루엣까지 살려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드는데 효과적인 운동으로 유명한 유럽형 휘트니스프로그램으로 전 세계적으로 널리 각광받고 있다.

이에 비스트라는 그룹의 이미지와 캐릭터를 잘 살릴 수 있는 동작들을 고려해 바디아트의 창시자인 로버트가 직접 안무를 만들었으며 ‘Shock’, ‘Fiction’, ‘Beautiful’, ‘등 비스트의 대표곡들의 느낌과 일맥상통하는 구성으로 이루어져 신선함을 더해 팬들의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었다.

비스트 여섯 멤버들의 남성미와 건강미를 확인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바디아트 프로그램의 운동효과를 직접 체험했다는 후기들이 속출하고 있을 정도로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선사했다는 후문.

평소 꾸준한 운동과 관리로 건강미를 인정받은 비스트 역시 바디아트를 통해 보다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근육 만들기에 성공했기에 바디아트 프로그램에 대한 호기심 또한 무한 자극하고 있다.

한편 비스트는 현재 양요섭이 카페인으로 겨울의 발라드 감성에 불을 지피며 인기리에 활동 중에 있으며 오는 2월 첫 방송을 앞둔 아이리스2에서도 윤두준이 활약할 예정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