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은행, 환전·송금 페스티발 실시

공유
0

신한은행, 환전·송금 페스티발 실시

[글로벌이코노믹=이성호기자] 신한은행은 해외여행, 유학, 어학연수 등을 준비하는 환전·송금고객을 대상으로 ‘WhiteWinter 환전·송금 페스티발’을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면세점 50달러/100달러 이상 구매시 5000원/1만원 할인권, 리솜스파캐슬 40% 할인권, 웅진플레이도시 30%(주말 25%) 할인권, 빌리프(belif) 화장품 무료 샘플 증정권을 제공한다.
또한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에게는 여행자 보험 무료가입서비스를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또는 OK Cashbag 포인트 적립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신한은행은 해외에서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신한카드와 공동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환전∙송금하고, 해외에서 신한카드로 10만원 상당액 이상 물품 구매한 고객 중 신한은행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MacBook(1명), iPAD mini(5명), 스타벅스 카페라떼 모바일 쿠폰(400명)이 주어진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유학∙연수를 계획하는 고객이 준비과정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인쿠폰 및 환율우대 등의 다양한 금융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환전·송금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들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