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강소라 '성인가요계'의 이효리, 라구요~

공유
0

강소라 '성인가요계'의 이효리, 라구요~

▲강소라가‘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에서화려한축하무대를선보였다.이미지 확대보기
▲강소라가‘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에서화려한축하무대를선보였다.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 기자] 강소라가 14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하고 ㈜문화공방 DKB와 ㈜모델센터인터내셔널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후원으로 열린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에서 화려한 축하무대를 선보였다.

첫 날인 14일에는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와 함께 주최하는 아시아의 전통의상, 개인디자이너쇼, 뷰티쇼, 헤어쇼, 메이크업쇼, 가수공연 등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패션쇼가 펼쳐지는 아시아 페스티발13개국 최고의 신인모델이 참가하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진행된다. 이번 대회에 참가 할 각 나라의 대표 선발을 위해 한국모델협회는 지난해 5월부터 12월까지 중국, 태국, 몽골, 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미얀마에서 현지 최고의 모델관련 단체와 함께 아시아 10개국에서 대표 모델선발대회를 치뤄 아시아 모델로드라는 새로운 모델컨텐츠의 아시아 네트웍을 구축하였다.
또한 15일에 열리는 제82013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은 패션모델, CF모델, 키즈모델, 미즈모델, 신인모델, 슈퍼모델, 레이싱모델 등의 전문모델상을 비롯하여 아시아스타상, 아시아특별상, 인기스타상, 인기가수상, 모델스타상, 뉴스타상, 패셔니스타상, 국제문화교류공로상 부문으로 시상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