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옥션, '물가잡기 프로모션 광고 2탄' 선봬

공유
0

옥션, '물가잡기 프로모션 광고 2탄' 선봬

▲옥션이설을맞아고객감동프로젝트일환으로진행하고있는시리즈광고2탄을선보인다.
▲옥션이설을맞아고객감동프로젝트일환으로진행하고있는시리즈광고2탄을선보인다.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옥션(www.auction.co.kr)이 설을 맞아 고객감동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시리즈광고 2탄을 선보인다.

'설날이니까 당연히 오르는 물가지만, 옥션은 이렇게 해서라도 내려드리고 싶었습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하는 광고에서 이세영은 높이 오르는 물가를 상징하는 ‘연’을 날리는 고객의 연줄을 대형 가위로
싹둑 잘라버리며, ‘다양한 설 선물을 좋은 가격에’ 제공한다는 ‘옥션 설 선물대전’ 프로모션의 의미를 전달한다. 설날을 앞두고 고공행진하는 물가상승에 대비해 저렴한 설 선물기획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물가 부
담을 덜어주겠다는 취지다.

'대장금'에서 홍리나(금영)의 어린시절을 연기했던 아역배우 출신 이세영은 최근 MBC드라마 '보고싶다'에서 한정우(유천)의 이복동생 역할로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이세영은 ‘성신여대 3대 퀸카’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얼짱 미모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옥션 브랜드마케팅팀 지경민부장은 “깜찍 발랄한 이세영씨의 이미지가 ‘옥션걸’로서의 순수하고 밝은 모습을 보여주는데 적격이라고 판단해 메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옥션의 고객 감동 메시지가 이세영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통해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옥션은 ‘설 선물대전’을 통해 오는 2월 6일까지 인기 설 선물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하고, 전상품 최대 13% 할인 쿠폰을 총 20만장 증정한다. 또 현대자동차와 제휴해 오는 31일까지 간단한 퀴즈 응답 후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대차(아반떼ㆍ그랜저ㆍ싼타페 중 택1)를 7박8일(2월 7~14일) 동안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설맞이 귀향 무료렌탈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