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포토북 이벤트 실시

공유
0

LG유플러스, 포토북 이벤트 실시

졸업·입학 시즌 포토북 3만개, 갤럭시 카메라 제공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카카오톡 채팅플러스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U+ Box’를 신규로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졸업·입학에 맞춰 포토북과 갤럭시 카메라를 무료로 제공하는 포토북 이벤트를 7일부터 진행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포토북 이벤트’는 기념사진 촬영이 많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U+ Box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 고객이 카카오톡 대화 중 U+ Box를 통해 올린 사진을 앨범으로 만들어 무료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가‘U+Box’에서졸업·입학기념포토북제작및갤럭시카메라증정이벤트를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가‘U+Box’에서졸업·입학기념포토북제작및갤럭시카메라증정이벤트를진행한다
또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세계 최초 LTE카메라 갤럭시 카메라 5대도 증정한다.

한편 LG유플러스가 2010년 8월 출시해 현재 약 620만명이 이용하고 있는 U+ Box는 통신사에 상관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즉시 15GB(타사고객은 10GB)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지난 달 31일 카카오톡과 손잡고 카카오톡 채팅플러스에서 U+ Box를 이용하는 고객이 카카오톡으로 채팅하면서 한번에 최대 300장의 사진과 300MB 대용량 동영상 공유가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LG유플러스 양철희 모바일마케팅 담당은 “졸업·입학식이 몰려있는 2월은 기념사진 촬영 수요가 가장 많은 시즌이다”며 “단순히 서비스 출시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의 숨은 니즈를 찾아내 실질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