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HCN, ‘사랑의 떡국 나눔’행사

공유
0

현대HCN, ‘사랑의 떡국 나눔’행사

지역 내 저소득층과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행사 진행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현대HCN(대표 강대관)은 설을 맞이해 지역 내 저소득층과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실시한다.

8일까지 현대HCN의 8개 권역(서초, 동작, 관악, 충북, 금호, 새로넷, 경북, 부산)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겨우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역민들의 따뜻한 사랑과 정을 나누어 주고자 실시된다.
▲현대HCN,‘사랑의떡국나눔’행사이미지 확대보기
▲현대HCN,‘사랑의떡국나눔’행사
지역 내 거주하고 계신 무의탁 어르신들과 저소득층 주민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정성껏 준비한 떡국과 영양식을 나누어 드린다.

각 지역 사회복지관과 연계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권역 내 아파트 부녀회와 함께 떡국 만들기에서부터 나누어 드리는 일까지 일련의 과정을 지역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형식으로 실시된다.

행사가 완료된 후에는 거동이 불편해 참석이 힘드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현대HCN 직원들과 부녀회 회원들이 직접 설날 떡국과 영양식을 배달한다.

뿐만 아니라 떡국을 드시는 동안에는 민요, 어린이 재롱잔치 등 지역 내 단체들이 다양한 공연을 준비해 추위로 얼어붙은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준다.

강대관 현대HCN 대표는 “연일 계속 되는 한파로 인해 몸과 마음이 얼어붙어 있는 지역 주민들을 위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소박하지만 정성이 담긴 떡국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훈훈하고 정이 넘치는 지역사회가 실현될 수 있도록 지역민들을 위한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