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All-IP SONG UCC 공모전’개최

공유
0

KT,‘All-IP SONG UCC 공모전’개최

나만의 광고 UCC 제작하면 추첨 통해 선물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KT(회장 이석채)는 ‘olleh All-IP’ 론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T의 ‘올아이피송’에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나만의 UCC를 제작 후 사이트에 올리면 매주 우수작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며, 3월 3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매주 선정되는 1등(1명)에는 UCC제작비인 현금 200만원을, 2등(1명)에는 50만원, 3등(100명)에는 스타벅스 기프티쇼가 증정된다.

▲KT는'ollehAll-IP'론칭기념으로'악동뮤지션'이작곡한CM송으로재미있는UCC를올린고객들중추첨해선물증정하는이벤트를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KT는'ollehAll-IP'론칭기념으로'악동뮤지션'이작곡한CM송으로재미있는UCC를올린고객들중추첨해선물증정하는이벤트를진행한다
KT ‘올아이피송’은 국민남매로 등극한 ‘악동뮤지션’이 직접 작곡한 CM 송으로 즐겁고 경쾌한 분위기에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현재 유튜브 광고 동영상 조회수가 40만회를 웃돌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광고 속 행동도 재미있어 끼있는 네티즌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또한 같은 기간 중 K-POP 스타 17팀 중 올아이피에 가장 잘 어울리는 ‘베스트 All-IP STAR’투표 이벤트도 진행되며,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0명)와 K-POP스타 방청권(10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olleh All-IP’는 LTE WARP, WiFi, 초고속인터넷 등 최고의 유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HD급의 콘텐츠를 시간이나 장소 제약없이 여러 단말기에서 끊김없이 이용하며 다른 사람이나 여러 단말에서 쉽고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