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올레 앱프리 신규 가입 고객 이벤트 진행

공유
0

올레 앱프리 신규 가입 고객 이벤트 진행

자유여행 지원금 100만원 등 8000여 명에게 경품 제공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KT(회장 이석채)는 주요 앱 마켓의 유료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올레 앱프리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4일부터 31일까지 ‘프리라이프(Free Lif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라이프’ 이벤트는 올레 앱프리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자유여행 지원금 100만 원, 10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 2002명에게 초콜릿 바 등 푸짐한 경품을 총 8000여 명에게 제공한다.
▲KT는주요앱마켓의유료콘텐츠를무제한이용할수있는‘프리라이프’이벤트를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KT는주요앱마켓의유료콘텐츠를무제한이용할수있는‘프리라이프’이벤트를진행한다
또한, 22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전원에게도 에버랜드 자유이용권(3월 30일 입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지원은 행사 기간 중 올레 앱프리에 가입하면 자동 응모되며, 자세한 내용은 4일 이후 올레닷컴 및 올레 앱프리 앱 내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레 앱프리는 앱, 콘텐츠 패키징 상품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올레마켓 등 주요 앱 마켓에서 유료 다운로드 인기 순위에 오른 150여 개의 앱과 게임 앱 유료 아이템, 최신 e-book, 만화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월정액 5000원에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올레 앱프리는 KT 안드로이드 스마트폰(OS 2.3 진저브레드 이상) 이용자(일부 단말 이용제한)라면 가입 가능하며, 올레마켓과 올레마켓 앱,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콘텐츠는 올레 앱프리 앱과 올레닷컴, 또는 전국 대리점과 고객센터 등에서 가입 신청 후 이용할 수 있다.

KT VG사업담당 최정윤 상무는 "새로운 개념의 앱 자유이용권인 올레 앱프리를 통해 고객이 다양한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올레 앱프리도 써보고 푸짐한 이벤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