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메프,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5% 할인 판매

공유
0

위메프,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5% 할인 판매

▲위메프가롯데월드자유이용권을55%할인판매한다.
▲위메프가롯데월드자유이용권을55%할인판매한다.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허민, www.wemakeprice.com)가 본격적인 야외활동이 시작되는 봄을 앞두고 가족 봄나들이 장소로 좋은 롯데월드의 자유이용권을 5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위메프는 잠실 롯데월드의 입장 및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을 오는 17일까지 시중가 4만원보다 절반이 넘는 할인률을 적용한 1만8000원에 선보이고 있다. 위메프가 3월 7일 오후 11시부터 판매를 시작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은 20시간 만에 최초 수량인 5000장 완판을 기록했고 현재 5000장을 추가해 총 1만장을 판매 중이다.
위메프가 판매하고 있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의 유효기간은 3월 7일부터 6월 6일까지며, 티켓 구매 시 실시간으로 이용 가능하다. 3개월의 유효기간으로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하는 봄맞이 나들이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위메프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판매를 기념해 빈칸 채우기 이벤트 '롯데월드는 OOO이다'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가장 참신한 답변을 작성한 참여자 20명을 선정해 위메프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1만점을 증정한다.

위메프가 판매하는 롯데월드 이용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