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화재, ‘대구FP센터’ 오픈

공유
0

삼성화재, ‘대구FP센터’ 오픈

[글로벌이코노믹=이성호기자] 삼성화재는 14일 대구시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대구범어사옥에 '대구FP(FinancialPlanning)센터'를 열고 VIP 고객을 대상으로 자산관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구FP센터는 자산관리 전문가인 FP팀장과 법률, 세무, 투자, 부동산 등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단이 1:1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삼성화재는 강북·강남·강서·경기·인천·부산·대구 총 7곳에서 개인고객과 법인고객을 대상으로 위험관리 및 종합재무관리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찾아가는 세미나'는 멀리 가지 않아도 전문가의 조언과 금융시장 동향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보다 많은 VIP 고객의 정보교류를 돕고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대구FP센터는 '고품격 자산관리로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대구FP센터'라는 슬로건 아래 세무·무·법인컨설팅 전문 지식을 알기 쉽게 전달할 방침이다.

상담을 원하는 대구경북지역 개인 및 법인고객은 삼성화재 RC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FP센터 총괄 남영우 상무는 “이번 대구FP센터 오픈은 삼성화재가 강조하고 있는 고객과 현장 중심의 경영철학을 실천하는 것”이라며 “대구지역 VIP 고객의 자산을 책임지는 최고의 FP센터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