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설록, '설록 블렌딩 티' 이벤트

공유
0

오설록, '설록 블렌딩 티' 이벤트

▲아모레퍼시픽'설록블렌딩티8종'
▲아모레퍼시픽'설록블렌딩티8종'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 www.osulloc.com)의 차(茶) 브랜드설록이 '설록 블렌딩 티' 8종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 롯데,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설록 블렌딩 티' 런칭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봄 맞이 '색다(茶)른 설록 블렌딩 티' 이벤트로, 최근 티(tea)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기존에 누구나 생각하는 올드한 티(tea) 이미지에서 벗어난 색다른 맛과 향의 경험을 제공하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이 이벤트로 이마트 주요 매장에서 다양한 맛과향을 지닌 블렌딩 티(Blending Tea)를 시음해 볼 수 있으며, 전 점을 대상으로 설록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5000원 증정행사를 실시해 블렌딩 티를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기간은 14일부터 27일까지.

또 설록은 이마트 구매 고객에게 더 맛있게 블렌딩 티를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제공한다. 새콤달콤 더욱 다양한 건강 티를 즐길 수 있는 이 레시피는 5만원 이상 구매 소비자에게 무료 배포되는 마트 책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5만원 이하 구매 고객은 구입도 가능하다.

테이크아웃 한 잔 가격에 스무 잔의 블렌딩 티를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채로운 맛과 향의 감성적인 티타임을 향유할 수 있는 '설록 블렌딩티'는 녹차, 홍차 그리고 후 발효차의 절묘한 혼합으로 얻어진 깊고 그윽한맛에 레몬향, 딸기향 등 상큼한 향이 어우러진 풍부한 풍미의 티(tea)다.

종류는 '삼다 텐저린티', '스위트카라멜향티', '봄날 난꽃향티', '리치 망고티', '레이디 스트로베리티', '순수 홍차', '애플 시나몬티', '해피 레몬 허브티' 총 8종이다.

설록 블렌딩 티는 제품 1개당 20티백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할인마트와 가까운 슈퍼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