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C은행, K리그 유소년신체활동 ‘기지개’ 모집

공유
0

SC은행, K리그 유소년신체활동 ‘기지개’ 모집

[글로벌이코노믹=이성호기자]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자유입출금 저축예금인 ‘내지갑통장’ 신규 고객의 자녀 또는 추천을 받는 초등학교 1~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유소년신체활동 프로그램인 ‘기지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지개’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후원하고 K리그와 서울대가 산학협력을 통해 개발한 유소년 신체활동 프로그램이다.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놀이체육활동을 통해 균형 있게 신체를 발달시키고 다양한 리더십을 개발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새봄을 맞아 서울(2회, 각 50명)과 부산(1회, 100명)에서 ‘기지개 봄 향기 클리닉’을 진행할 예정이다.

내지갑통장 신규 후 당첨자 선정일까지 300만원 이상 예금잔액을 유지하는 고객은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PC 및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기지개 클리닉은 참가 어린이의 연령과 신체발달 상태를 고려한 놀이체육(후프, 공, 줄, 막대 등 도구를 이용)과 미니축구게임으로 구성되며, 회차당 두 번에 걸쳐 진행해 난이도에 변화를 줬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내지갑통장’은 아시안뱅커(The Asian Banker)지가 선정한 2013년 최우수 글로벌 수신상품으로, 자유입출금 저축예금상품으로는 은행권 최고 수준의 금리와 다양한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해 많은 고객들이 주거래통장으로 이용하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기지개 클리닉 참가 어린이들에게 K리그 인증 수료증과 운동복(상의), 기념사진 및 액자를 제공하며, 여름 및 가을에도 기지개 클리닉을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전 지점 또는 홈페이지 (www.sc.co.kr, www.standardchartered.co.kr)나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