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페어차일드, Power Supply WebDesigner 지원 범위 확대

공유
0

페어차일드, Power Supply WebDesigner 지원 범위 확대

전체적인 스키매틱을 포함하는 최적화된 디자인 설계 가능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페어차일드 반도체는 1분 이내에 전체적인 디자인을 제공할 수 있는 자사의 온라인 설계 및 시뮬레이션 툴인 Power Supply WebDesigner를 CCM(continuous conduction mode), 비절연형 동적 PFC 벅, 벅 LED 드라이버 디자인을 포함하도록 지원 범위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Power Supply WebDesigner(PSW) 툴을 이용하면 디자이너가 사용자 지정 설계 입력으로부터 작성된 디자인에 이용된 부품들을 그대로 선택하거나 아니면 툴이 자동으로 권장 설계 값과 그에 따른 적합한 페어차일드 부품 번호를 제공하도록 할 수 있다. PSW가 자동으로 권장 설계 값을 제공하거나 또는 사용자가 자신이 선택한 부품을 평가할 수 있다.
▲PSWLEDDesignTool이미지 확대보기
▲PSWLEDDesignTool
이 툴을 이용해서 디자이너들은 디폴트 권장 값을 그대로 사용하거나 아니면 시간을 좀더 들여서 자신의 디자인 요구에 적합하도록 중요 항목들을 최적화 할 수 있다.

디자이너들은 디자인 성능을 빠르고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으며 설계 선택 항목들을 좀더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이 툴은 또한 상세한 시뮬레이션 분석을 실시할 수 있으며 그럼으로써 자신의 디자인과 하드웨어 프로토타입이 어떻게 동작할 것인지 높은 수준의 신뢰도로 예측할 수 있다.

디자인이 완성되면 PSW가 BOM을 작성하므로 이를 조달 부서로 전송하거나 아니면 이들 부품을 온라인으로 즉시 주문할 수 있으므로 문서를 작성하는 데 걸리는 시간과 이들 부품을 다른 곳에서 주문할 때 걸릴 수 있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향후에 참고하기 위해서 디자인을 저장할 수 있고 이 디자인을 다른 엔지니어에게 전달할 수도 있다.

Power Supply WebDesigner 툴을 이용함으로써 초보 디자이너라면 지시에 따라서 빠르게 전체적인 디자인을 설계할 수 있을 것이며 숙련된 디자이너라면 자신의 요구사항에 적합하게 주요 설계 항목들을 추가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을 것이다.

Power Supply WebDesigner는 시스템 및 전원장치를 설계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일련의 시간 절약 툴들을 제공한다. 이 온라인 툴을 이용해서 부품 및 시스템 분석에서부터 수 분이 걸리는 시뮬레이션에 이르는 다양한 작업들을 할 수 있다.
이들 툴은 전원장치 설계에 이용하도록 모델, 계산 기능, 반복적 설계 작업 기능을 제공한다. 이들 툴은 사용자 숙련도에 상관 없이 설계 작업의 효과, 효율, 예측성을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