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소식] 보나베띠ㆍ크리니트 가맹점 모집

공유
0

[창업소식] 보나베띠ㆍ크리니트 가맹점 모집

치어스ㆍ색연필ㆍ소담치킨 창업설명회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나베띠’ 가맹점 모집

이탈리아 푸드&와인 비스트로 ‘보나베띠’(www.5wine.net)가 가맹점을 모집한다.
‘보나베띠’는 이탈리아산 직수입 면과 각종 해산물과 천연재료를 사용해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추구한다.

보나베띠 가맹본부에서는 어렵고 복잡한 이태리요리를 표준화된 레시피를 제공, 2주간의 이론과 실습 교육을 통해 조리경험이 전무한 창업자들 또한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와인의 경우 소믈리에 역할을 대체하는 ‘전자와인소믈리에솔루션’을 개발, 인건비를 대폭 줄여 와인비스트로 운영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문의 (02)516-6282.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 4일 성공비결 공개

생맥주 전문점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오는 4일 오후 6시 경기도 성남시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2013 성공창업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연다.

2001년 분당에 본점을 연 ‘치어스’는 이번 설명회에서 조리아카데미, 자체물류센터 운영 등 차별화된 본사 시스템을 소개하고 2013년 창업시장 분석, 점포 계약 시 유의사항 등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설명회 이후 직접 인근 가맹점으로 이동해 치어스만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대표메뉴 시식과 효율적인 매장운영 노하우를 체험할 예정이다.

패밀리레스토랑과 호프가 결합된 레스펍으로 인기가 높은 ‘치어스’는 본사가 직접 주방인력 양성, 배치, 사후 고용관리하고 주방장의 휴무나 갑작스러운 사고 등에 대비해 항시 투입이 가능한 ‘헬퍼(helper) 시스템’을 운영, 가맹점주가 안정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문의 080-445-8888.

팬시문구점 ‘색연필’ 5일 실전창업 강좌

팬시 문구 복합매장 ‘색연필’(www.coloredpencil.co.kr)이 오는 5일 오후 2시 본사 세미나 실에서 팬시문구점 실전 강좌를 진행한다.

이번 실전 창업 강좌에서는 국내 팬시문구점 시장 현황과 창업전략, 생활밀착형 업종으로 높은 안정성과 강한 경쟁력을 갖춘 ‘색연필’의 성공 비결과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 실제 창업사례가 소개된다.

35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색연필은 팬시문구 복합매장을 표방, 일반 문구, 캐릭터 문구, 각종 사무용품을 비롯해 팬시, 액세서리, 선물용품, 완구까지 판매하고 있다.

창업 강좌는 무료로 진행된다. 문의 (02)3423-1001.

치킨전문점 ‘소담치킨’ 8일 창업콘서트

프랜차이즈 치킨 전문점 ‘소담치킨’(www.sodamchicken.co.kr)은 오는 8일 오후 2시에 ‘창업콘서트’를 개최한다.

소담치킨은 창업자의 여건에 맞춰 테이크아웃, 배달, 내방형 홀 매장 등 다양한 콘셉트로 운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한 것이 특징이다. 창업투자비 또한 맞춤형 창업시스템으로 3000만~7000만원대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매주 월요일에 진행되고 있는 창업콘서트에서는 소담치킨의 성공노하우와 치킨전문점의 전망 및 창업 특징, 본사의 체계적인 관리시스템, 가맹계약절차 등 창업정보를 들을 수 있으며 설명회가 끝난 후 개별상담 시간을 갖는다. 희망자에 한해 매장탐방 및 시식행사도 진행한다. 문의 (031)758-6166.

청소전문 프랜차이즈 ‘크리니트’ 가맹지사 모집

국내 청소서비스 대표 브랜드 ‘크리니트’(www.clineat.com)가 가맹지사를 모집한다.

올해로 만 10년을 맞는 크리니트는 꾸준한 장비 개발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 토털 크리닝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식품위생관리와 실내 공기정화 서비스를 더한 ‘전문청소서비스’, 현장에 파견된 전문 인력이 매일 청소를 담당해주는 ‘정기청소서비스’, ‘더스킨 렌탈 서비스’ 등 사업 영역을 넓혀 국내 청소대행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문의 1566-3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