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오쇼핑, 업계 첫 여성전용보험 론칭

공유
0

CJ오쇼핑, 업계 첫 여성전용보험 론칭

▲CJ오쇼핑은오는15일여성전용보험상품인'시크릿케어여성보험'을론칭한다.
▲CJ오쇼핑은오는15일여성전용보험상품인'시크릿케어여성보험'을론칭한다.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CJ오쇼핑이 업계 최초로 여성 전용 보험을 선보인다.

CJ오쇼핑(대표 이해선, www.CJmall.com)은 오는 15일 월요일 오후 9시 40분부터 여성 전용 보험상품인 '시크릿케어 여성보험'을 론칭한다. 이는 CJ오쇼핑 보험 상품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개발한 ONLYONE 상품이다.
'시크릿케어 여성보험'은 일반적으로 보장 받기 힘든 제왕절개와 치질을 포함, 자궁 난소 관련 질병과 섬유선종, 갑상선 저하ㆍ항진 등 여성에게 자주 발병하는 질병의 수술비가 보장된다. 류마티스 관절염,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은 진단금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여성 고객 중 15세~53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보험료는 40세 기준 4만원이다. 80세 만기 시 100% 환급 가능하다.

CJ오쇼핑은 '시크릿케어 여성보험'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첫 1년 동안 매달 CJ ONE 포인트를 1,000점 지급하고 CJ오쇼핑 상품 구매 시 기존 적립률의 5배를 적용해주는 ‘오 시크릿 CJ ONE 카드’를 발급해준다. 또한, 평일 오전 동반 1인 무료 영화관람권, 팝콘 할인권 등 각종 CGV 혜택을 제공하는 ‘CGV 노블레스 쿠폰북’도 제공한다.

CJ오쇼핑 금융사업2팀 조효정 MD는 "'시크릿케어 여성보험'은 CJ오쇼핑 보험상품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개발한 ONLYONE 보험 상품"이라며 "여성 발병률이 높은 질병에 보장이 집중된 맞춤형 상품으로,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