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행남자기, ‘로만(Roman)’ 커피잔 세트 출시

공유
0

행남자기, ‘로만(Roman)’ 커피잔 세트 출시

[글로벌이코노믹=노정용기자] 행남자기(대표 김유석, www.haengnam.co.kr)가 선물용이나 소장가치가 높은 '로만(Roman) 커피잔 세트'를 11일 출시했다.

행남자기의 로만(Roman) 커피잔 세트는 최근 선보인 로만 홈세트에 이어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구성으로 추가 출시된 제품이다. 로만 커피잔 세트와 함께 골드 톤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로만 골드 커피잔 세트가 함께 선보인다.
여자들의 로망에서 출발한 로만은 쌍둥이 그래픽 아티스트인 마이자-신미래 작가의 작품 세계가 녹아나 있는 강렬한 그래픽 꽃 모티브를 주요 소재로 활용했으며, 동양적인 형태에 와인컬러가 더해져 이국적인 느낌을 더한다. 로만골드의 경우 축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골드 색상으로 샹들리에가 연상되는 화려한 장식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화사하고 생기 있는 이번 커피잔은 특별한 티타임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다. 로만 커피잔의 패턴과 어울리는 꽃을 꽂아 두면 멋진 꽃병으로 변신한다.

로만 시리즈는 얇은 두께와 형태로 가벼움과 섬세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본차이나 커피잔 세트로 각각 2개의 잔과 소서로 구성되어 있다. 로만 커피잔 세트는 10만1000원, 로만 골드 커피잔 세트는 12만1000원이다. 이 밖에 머그컵 2종으로 구성된 로만 머그 세트는 5만3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