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플래닛, 한국 코카-콜라와 제휴 마케팅 펼쳐

공유
0

SK플래닛, 한국 코카-콜라와 제휴 마케팅 펼쳐

T스토어에서 ‘코-크 플레이’앱 독점 다운로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SK플래닛(사장 서진우)과 한국 코카-콜라(대표 이창엽)는 음료와 디지털콘텐츠가 결합한 온오프라인 전략적 마케팅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를 서울 중구 SK 티타워에서 29일 체결했다.

마케팅 제휴를 통해 SK플래닛과 한국 코카-콜라는 고객들에게 ‘코-크 플레이(Coke Play)’앱을 T스토어에서 독점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SK플래닛과한국코카-콜라가온오프라인전략적마케팅제휴를위한양해각서를체결했다이미지 확대보기
▲SK플래닛과한국코카-콜라가온오프라인전략적마케팅제휴를위한양해각서를체결했다
5월 1일부터 5개월동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은 코카-콜라 구매시 적립할 수 있는 ‘플레이포인트(Playpoint)’를 활용해 T스토어의 게임·만화·폰스킨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제휴는 SK플래닛의 대한민국 대표 콘텐츠마켓 T스토어의 방대한 디지털콘텐츠와 한국 코카-콜라의 새로운 융합 마케팅 기법이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SK플래닛 전원태 마케팅전략실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SK플래닛과 한국 코카-콜라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시너지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