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페어차일드 반도체, 쿼드 MOSFET 솔루션 출시

공유
0

페어차일드 반도체, 쿼드 MOSFET 솔루션 출시

단일 패키지로 4개 60V MOSFET을 통합해 효율 향상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페어차일드 반도체의 FDMQ86530L 60V 쿼드 MOSFET 제품이“all-in-one” 패키지를 이용해 과도한 열 발생등에 의한 이미지 품질 문제들을 해결했다고 밝혔다

네트워크 카메라 같은 컴팩트한 고분해 능동 브리지 애플리케이션에서 과도한 열 발생은 이미지 품질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마찬가지로 열 유발 잡음이 시스템의 이미지 센서에 영향을 미치고 이것이 다시 카메라의 영상 품질을 떨어트릴 수 있다.
열 변동성을 제어하기 위한 통상적인 히트 싱크 솔루션은 부품 수를 추가하고 보드 공간을 혼잡하게 함으로써 이미 충분히 복잡한 이들 디자인을 더욱 더 복잡하게 한다.

FDMQ86530L 솔루션은 4개 60V N-채널 MOSFET을 통합하고 페어차일드 고유의 GreenBridge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기존의 다이오드 브리지에 비해서 전도 손실과 효율을 향상시키고 전력 소모를 10분의 1로 줄일 수 있도록 한다.

공간 절약적인 열 향상 4.5 x 5.0mm MLP 12리드 패키지로 제공되는 이 디바이스 제품은 히트 싱크를 필요로 하지 않으므로 12V 및 24V AC 애플리케이션으로 전력 변환 효율을 향상시키는 컴팩트한 디자인을 달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