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락앤락 중국법인, ‘그린 레스토랑’ 행사 위한 MOU 체결

공유
0

㈜락앤락 중국법인, ‘그린 레스토랑’ 행사 위한 MOU 체결

▲㈜락앤락-대표김준일(가운데)
▲㈜락앤락-대표김준일(가운데)
[글로벌이코노믹=윤경숙기자] 주방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 (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 중국법인은 지난 28일 중국의 대표적인 레스토랑 체인 ‘소남국(小南國)’과 협약을 맺고, 오는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 하루 동안 먹고 남은 음식물을 담아가도록 락앤락 밀폐용기를 무료로 제공하는 ‘그린 레스토랑’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남국(小南國)’은 ㈜락앤락과 함께 8년째 ‘그린 레스토랑’ 행사를 진행해온 중국의 대표적인 상해요리 전문 레스토랑 체인으로, ㈜락앤락의 안병국 중국 총괄사장과 소남국 총재가 참석한 가운데 체결된 이번 MOU는 중국현지에서 락앤락의 지속적인 환경보존 활동을 위해 추진되었다.
‘그린 레스토랑’ 행사는 ㈜락앤락이 음식물 낭비와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아래 2006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환경보호 캠페인이다. 올해 세계 환경의 날인 6월 5일 하루 동안 중국 내 14개 도시 70여 개 ‘소남국’ 체인점에서 남은 음식을 싸갈 수 있도록 음식물 보관과 운반이 용이한 락앤락 용기가 무료로 제공된다.

안병국 중국 총괄사장은 “단순히 환경보호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소비자들이 쉽게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이와 같은 행사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락앤락은 자발적인 참여와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다양한 환경보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