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보고 듣고 느끼는 S4 사진전' 개최

공유
0

삼성전자, '보고 듣고 느끼는 S4 사진전' 개최

갤럭시 S4 카메라 기능 활용한 체험 중심 사진전 개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삼성전자는 31일부터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커피스미스에서 '보고 듣고 느끼는 S4 사진전'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사진작가 강영호, 피아니스트 이루마, 셰프 샘킴, 네이버 웹툰 작가 김양수가 '삶의 동반자(Life Companion)라는 주제로 '사운드 앤 샷', '애니메이션 포토, '드라마 샷', '듀얼 샷' 등 갤럭시 S4의 다양한 카메라 기능을 활용해 촬영한 작품을 선보인다.
▲'보고듣고느끼는S4사진전'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보고듣고느끼는S4사진전'개최
강영호 작가는 춤 추는 발레리나의 아름다운 몸짓을 '드라마샷'으로 전한다. 이루마 작가는 숲 속 나무, 해질녘 하늘, 바람 소리 등 자연의 풍경과 선율을 '사운드 앤 샷'에 담았다.

샘킴 작가 역시 '사운드 앤 샷'으로 경쾌한 도마 위 칼질 소리, 음식이 익어가는 소리 등 요리하는 과정을 소개하며, 김양수 작가는 오랜 친구와 만나 즐겁게 회포를 푸는 모습을 '듀얼 샷'으로 재치있게 표현했다.

강영호 작가는 "갤럭시 S4는 사진에 소리와 움직임을 함께 담는 기능이 있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사진을 찍는 나의 작업 스타일을 제대로 표현해낼 수 있었다"며 "이번 전시에서는 소리로 찍은 작품, 살아 움직이는 사진과 같이 과학과 예술이 결합한 작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삶의 동반자 갤럭시 S4는 사진 속에 감동과 이야기를 담아 평범한 일상을 보다 의미 있는 시간으로 기록해준다"며 "'보고 듣고 느끼는 S4 사진전'에서 우리 삶의 아름다운 이야기들을 직접 보고 듣고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