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V라인 모델되기 이벤트'

공유
0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V라인 모델되기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수부)은 고객이 직접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모델이 된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사진>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광동 옥수수수염차 홈페이지(www.oksusutea.com)에서 진행중인 이번 이벤트는 'V라인모델되기'라는 주제로 미리 준비된 다양한 영상 시나리오를 선택하고, 본인의 얼굴 사진을 반영하는 형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이 자신의 얼굴 사진을 선택해 올리고 헤어 스타일과 맘에 드는 코디의 의상, 촬영 장소를 직접 선택해가며 '나만의 옥수수수염차 광고(CF)'를 완성하게 되는 방식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신민아를 모델로 실제 방송되고 있는 광고영상에 본인의 얼굴을 주인공으로 출연할 수 있는 형식의 이벤트"라며 "완성된 동영상이 실제 방송에 나가는 것은 아니지만,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을 통해서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어 호응이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

완성된 영상을 직접 간직하고 싶은 경우에는 광고 영상 고유의 인터넷 주소(URL)를 복사해 저장해놓으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2박3일 자유여행권, 3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회사측은"단순한 응모 형태나 일반적인 내용 전달 형식을 벗어나 참여자가 능동적으로 나만의 영상을 만들어 고품격 영상물의 주인공이 되고 이를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는 '소셜무비'라는 점에서 차별화된 형태의 이벤트로 평가받고 있다"고 설명했다.